중국에서 남편의 바람기를 막기 위한 유혹 기술을 가르치는 ‘섹스어필 훈련 캠프’가 등장해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1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7월 중국 동부 저장성 항저우에서는 이틀간 ‘섹스어필 훈련 캠프’가 진행됐다.
이 캠프 참가자 대부분은 35~55세 여성이었으며, 이들은 각각 2999위안(약 56만원)씩을 등록비로 내야 했다.
당시 이 행사를 홍보했던 포스터에는 “섹스어필은 여성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결혼생활의 열정을 되살리세요” 등의 문구가 적혀있었다.
이에 대해 SCMP는 “이러한 관점은 성을 민감하고 사적인 문제로 간주했던 전통적인 중국 신념과 대조된다”고 설명했다.
매체는 당시 캠프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이들은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옷과 검은색 스타킹을 착용해야 했다.
SCMP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첫날에는 ‘사랑의 본질’에 대한 강의에 참석해 성적만족을 얻는 기술을 배웠다. 둘째 날에는 키스하는 법, 관능적인 춤, 섹시하게 스타킹을 찢는 법, 성적 매력을 드러내기 위한 롤플레잉 연습 등을 배웠다.
이 사실이 알려진 뒤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비판이 잇달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이건 취약하고 삶에 대해 불안해하는 여성을 이용하는 비윤리적인 사업 이라고 말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이 중년 여성들은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독서와 교육을 계속함으로써 건강하게 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적었다.
아래는 네티즌 반응
우리도 조이고 댄스로 저출산 극복하잖아
괜찮은 것같은데? 저기술 배워 써먹더라도 기술에 사랑이 같이 깃들여야 바람기 잡을수있다.저렇게 애써도 필 놈은 핀다.연속으로 바람피는 놈은 정신적 결함이 원인일거니까.사랑결핍.
흠... 나쁘다고만 할수는 없지... 좀 씁쓸할뿐... ㅋ
남자가 잘나고 잘생겨서 어리고 예쁜애들이 다가온다고 가정했을시 그걸 뭔 수로 막겠냐? 남자의 도덕성과 의리가 있길 바래야지. 저런걸로 효과없다
전여친 5년동안 잘해줬는데 바람피고 환승연애당함. 질문받는다
뭔 ㄴㅈ놈들 저런것까지 신경써줘. 그냥 이혼해 제발
여자가 바람이 나겠구만
#부인, 아내, 바람, 불륜, 상간녀, 상간남, 중국반응, 여론, 남자, 남성, 여성, 방법, 비결, 비법,